464646
친우고백엔딩 조건
game/ときメモ GS

 

 

 

 

 

친우 이벤트 기본 조건

- 해당 캐릭터와 사고 츄

- 해당 캐릭터와 호감도 우호 이상

- 해당 캐릭터와 데이트 6회 이상

(마사키 5회, 와카쌤 야외수업 제외 2회)

- 그 외 캐릭터와 호감도 우호 이상

 

기간: 2년째 5월 ~3년째 2월

 


 

 

 

친우이벤트 조건 충족 시

호감도 우호 이상의 다른 캐릭터와 8일 이내 연속 2번 데이트하기

 

중간에 다른 캐릭터를 끼워 넣으면 실패 

(예: 하리-사에키-하리)

 

골든위크를 노려서 진행

 


 

다른 캐릭터와의 두번째 데이트에서 집까지 데려다주는 이벤트 진행

 

이 두번째 이벤트가 하단의 패턴이라면 친우이벤트 발생X

- 선택지에서 최악평가 선택

- 추가데이트 초대시 거절

- 나이트 퍼레이드, 불꽃놀이, 스키, 집 데이트

 


 

마주침 & 전화 데이트 발생

 

2회 데이트 후 집앞까지 데려다주고 난 뒤 사고츄를 한 캐릭터와 집 앞에서 마주침

그 후 방으로 돌아가면 사고 츄 상대방으로부터 전화가 옴

 


 

'친구로 지내고 싶다' 선택

'오해를 풀다' 선택 시 친우이벤트 발생X (이후에도 발생X)

 


 

 

 

장점

- 호감도 우호 고정 -> 폭탄발생 X

- 친우 고백 ED, 친우 ED 회수

- 친우별 이벤트 반응 변화

 

단점

- 고백ED 1~3 회수 불가능

- 호감도 好き 이상에서 발생하는 스틸 회수 불가능

- ときめき대화 발생X

 

 


 

친우 우정 -> 애정

 

- 친우 캐릭터와 데이트 지속

- 친우 호감도 상승 행동 지속

 

친우 데이트 후 집으로 데려다줄 때 연심을 고백하는 이벤트 발생

 


 

 

'game > ときメモ G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내 기준 미소년 (4.25 쓰다만거)  (0) 2024.05.20
그냥일기  (0) 2024.04.25
목표  (0) 2024.04.20
개인용 도키메모 GS2 기본공략  (0) 2024.04.19
와신병자의 투병기록  (0) 2024.04.19